진심은 결국 서로를 이어주죠
무아공간은 단순히 공간을 만드는 인테리어 회사가 아닙니다. 우리는 그 공간에서 살아갈 ‘가족들의 삶’을 진단하고 처방하는 주거공간 전문가 집단입니다.
프로젝트가 마무리된 후, 고객님들께 종종 선물을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. 생애 한 두번 있을 법한 큰 인테리어 비용을 지불하셨음에도 불구하고, 이렇게 무아공간에 감사의 인사를 담은 선물이 도착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?
신뢰는 결국, 진심에서 시작
무아공간이 내린 결론은 단 하나, 진심이 통했기 때문입니다.
한 고객님께 우리를 찾아오신 이유를 여쭤보니 디자인, 가격, 평판 등 수많은 업체를 충분히 고민하셨지만, 그럼에도 무아공간을 선택한 이유는‘프로세스에 대한 신뢰’라고 답하셨습니다.
좋은 결과는 좋은 과정에서 나옵니다. 그 ‘과정’을 누구보다 섬세하고 진심을 다해 다루는 팀. 무아공간은 고객님에게 그런 브랜드로 남고자 합니다.
저희를 찾아와 주시는 고객님 센스에 한 번 더 놀랍니다. 시중에 파는 에너지 드링크인 줄 알았는데 ‘무아공간’ 이름이 알맞게 들어간 음료였죠. 직접 커스텀하신 정성 어린 선물, 절대 잊지 못할 것 같아요.
“한국은 이미 국민의 70% 이상이 아파트 같은 공동주택에 살고 있습니다. 대부분의 사람들이 살아가는 이 구조에서, 정작 그 삶을 바꿔줄 수 있는 일을 아무도 하지 않는다는 것, 그게 오히려 이상하지 않을까요? 그래서 제가 해야겠다고 마음 먹었습니다. 그 집은, 그 삶은, 더 단단하고 따뜻해질 수 있지 않을까. 그리고 그 안에서 회복된 에너지가 결국 다시 세상으로 흘러나올 수 있다면, 그것이야말로 이 일이 가진 힘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. 이건 무아공간을 처음 만들 때부터 지금까지 단 한 번도 흔들린 적 없는 제 생각입니다.”
신념을 가지고 일을 진행하는 무아공간 오승욱 대표님을 따라 무아인들도 집을 만드는 일에 있어 진심입니다.
그 진심에 따른 결과물을 보고 만족스러워 이렇게 소소하게 선물을 챙겨서 보내주시기도 하고, 집에 초대해 식사를 대접해주시는 것 같아요. 너무 감사하게도 그 덕에 우리 직원들은 날이 갈수록 포동포동 해지고 있으니 어찌 해야 할까요? (웃음)
무아공간 웹진은 가족과 일상의 이야기를 담아낼 더 많은 가능성을 열어두는 공간입니다. 앞으로 무아공간이 만들어갈 나다운 공간과 감각적인 스토리를 기대해 주세요. 😊